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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ty3D

유니티 최적화 이슈

ACABerry 2018. 8. 21. 01:29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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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CABERRY와 함께하는 프로그래밍 공부

유니티 최적화 이슈



모바일 아틀라스 텍스처 크기제한

특정 픽셀이상 인식을 정상적으로 안함.

최신폰은 4K. 오래된 기종은 제한 -> VRAM에 전송되지 않는 문제가 있음

ㄴ 2K를 유지한다.


2048 : 안드로이드 3.0~4.0 / iPhone4

4096 : 안드로이드 4.0~ / iPhone4S~





[데브루키/141206 박민근] 유니티 최적화 테크닉 총정리
https://www.slideshare.net/agebreak/141206-42456391


UI 드로우콜을 줄이기 위한 간단한 이야기 [출처] UI 드로우콜을 줄이기 위한 간단한 이야기|작성자 is1040
http://blog.naver.com/PostView.nhn?blogId=is1040&logNo=220330202032


유니티 최적화 : 아트 리소스 최적화 기법들

http://mentum.tistory.com/55



―――― ACABERRY's STUDY ―――― ACABERRY's STUDY ―――― ACABERRY's STUDY ――――

▶대부분 퍼온 내용이기에 출처를 꼭 명시합니다.

문제되는 부분이 있다면 요청주시면 언제든 수정 & 삭제합니다.

포스팅의 목적은 공부하시는 분들이 쉽게 접하고 정답을 찾아가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함입니다.

―――― ACABERRY's STUDY ―――― ACABERRY's STUDY ―――― ACABERRY's STUDY ――――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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