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ACABERRY와 함께하는 프로그래밍 공부
구글플레이 로그인관련
유니티 버전 2018.2.5f1
GPGS 버전 0.9.50 Revision: 9e3f6733c6b6b5dcd2a6f8952ba9a61686a6b5d7
08-27 10:19:42.850 3627-11866/? E/ValidateServiceOp: Application ID ( ... ) must be a numeric value. Please verify that your manifest refers to the correct project ID.
여기서 ... <- 이부분.
그냥 가져다 쓰면 문제가 발생하지요.
GPGS 로그인 성공했는데, 최신 유니티버전 + 최신 GPGS 쓰시는분은 참조해주시면 될거같아요.
manifest를 열어 직접 수정해줘야할 부분이 있어요.
\u003 <- 요거를 띄어쓰기 없이 manifest 열어서 추가해서 수정해주시면 됩니다!
<meta-data android:name="com.google.android.gms.games.APP_ID"
android:value="\u003111111111111111" />
GPGS -> ADMOB 임포트시 dex duplicate에러가 발생하므로 반드시
ADMOB -> GPGS 순으로 임포트 해야합니다!
―――― ACABERRY's STUDY ―――― ACABERRY's STUDY ―――― ACABERRY's STUDY ――――
▶대부분 퍼온 내용이기에 출처를 꼭 명시합니다.
▶문제되는 부분이 있다면 요청주시면 언제든 수정 & 삭제합니다.
▶포스팅의 목적은 공부하시는 분들이 쉽게 접하고 정답을 찾아가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함입니다.
―――― ACABERRY's STUDY ―――― ACABERRY's STUDY ―――― ACABERRY's STUDY ――――
'Unity3D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유니티(Unity) - Android Device Camera (Webcamtexture) 설정방법 (1) | 2021.08.20 |
---|---|
버튼 스크립트에서 Image를 꼭 사용해야 하는가? (0) | 2020.11.16 |
Unity and Node.js (0) | 2018.08.25 |
유니티 최적화 이슈 (0) | 2018.08.21 |
동적배칭 정적배칭 (0) | 2018.08.2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