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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CABERRY와 함께하는 프로그래밍 공부
동적배칭 정적배칭
스태틱배칭 다이나믹배칭
정적 배칭에는 메모리와 스토리지가 많이 사용되고
동적 배칭에는 CPU 리소스가 많이 사용됩니다.
지원여부 관련 : 다 지원하지만 다이나믹 배칭은 HDRP에서 지원하지 않습니다.
사용예 :
유니티 게임 엔진에서의 드로우콜이란? / Draw Call in Unity Game Engine?
http://rapapa.net/?p=2472
동적(Dynamic) 배칭 / 정적(Static) 배칭
https://docs.unity3d.com/kr/current/Manual/DrawCallBatching.html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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▶대부분 퍼온 내용이기에 출처를 꼭 명시합니다.
▶문제되는 부분이 있다면 요청주시면 언제든 수정 & 삭제합니다.
▶포스팅의 목적은 공부하시는 분들이 쉽게 접하고 정답을 찾아가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함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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